오늘 6월 27일 밤 9시에 방영되는 '생활의 달인'에서는 포카치아 · 바게트 달인, 프리다이빙 달인, 탈모 샴푸 개발의 달인,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이 소개된다.
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 포카치아 · 바게트 달인]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포카치아 · 바게트 달인]

◆ 포카치아 · 바게트 달인

웰빙 빵 열풍을 타고 각광받기 시작한 사워도우! 발효 시간은 길지만, 특유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때문에 빵 덕후들의 마음을 빼앗은 사워도우 반죽으로 빵을 만드는 곳이 있다는데! 방배동 골목 깊숙이 숨어 있는 달인의 빵집이다. 이른 새벽부터 손수 반죽하고 발효해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내는 포카치아와 바게트!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! 특히 쫄깃한 포카치아를 찍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수프는 이곳의 별미라는데! 캐나다에서 쌓아온 제빵 실력을 한국에서 마음껏 펼치고 있는 선지훈(男 / 38세 / 경력 8년) 달인! 그의 정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인생 사워도우를 '생활의 달인'에서 만나본다.
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프리다이빙 달인]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프리다이빙 달인]

◆ 프리다이빙 달인

지난 시간, 깊은 해저 속을 여유롭게 유영하는 모습으로 마치 현대판 인어공주를 연상케 했던 프리 다이버 백승연(女 / 28세 / 경력 5년) 달인! 이번 주에도 물속 깊은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또 한 명의 인어공주, 문아름(女 / 39세 / 경력 7년) 프리 다이버가 <생활의 달인>에 떴다! 지난 백승연 달인과는 또 다른 호흡법으로, 순식간에 물속 깊은 곳까지 들어가 엄청난 물의 압력을 견뎌내는 문아름(女 / 39세 / 경력 7년) 달인! 단 한 번의 호흡으로 무려 수심 60m 아래까지 내려가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데! 질소마취 한계에 달하는 수심속에서 몸의 한계에 도전하는 그녀의 위대한 도전! '생활의 달인'에서 함께 한다.
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탈모 샴푸 개발의 달인]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탈모 샴푸 개발의 달인]

◆ 탈모 샴푸 개발의 달인

탈모인 1,000만 시대! 탈모인들의 모발과 잃어버린 자신감까지 풍성하게 채워줄 탈모 관리 달인을 소개한다!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탈모 관리법을 알려준다는 이정윤(男 / 41세) 달인. 약한 두피에 힘을 불어넣고, 자극 없이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다는데! M자형 탈모로 인해 탈모인들이 가진 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이정윤(男 / 41세) 달인! 그의 노력이 담긴 탈모 관리 비법을 '생활의 달인'에서 만나 본다.
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]
[사진 제공= SBS '생활의 달인' -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]

◆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

인파가 붐비는 도쿄의 오츠카 역. 분주한 거리를 걷다 보면 놀랄 정도로 줄이 늘어선 한 노포를 만날 수 있는데. 평일, 주말 할 것 없이 늘 붐빈다는 이곳의 정체는 일본식 삼각 김밥인 오니기리 가게. 니가타현의 고급 쌀, 오키나와 고급 소금을 사용하고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약 50여 가지의 속 재료를 준비하는 오니기리의 천국! 하지만 이 오니기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가 따로 있으니?! 빠르고 절도 있는 손목 스냅으로 밥의 모양을 잡고 김을 싸는 코시베 츠토무(男 / 60세 / 경력 30년) 달인.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그의 손놀림에 일본에서는 ‘오니기리 장인’이라 부른다는데.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놀라운 일본식 삼각 김밥의 기술을 '생활의 달인'에서 소개한다.

포카치아 · 바게트 달인, 프리다이빙 달인, 탈모 샴푸 개발의 달인, 일본식 삼각 김밥 달인은 오늘 6월 27일 밤 9시에 '생활의 달인'에서 방영된다.

저작권자 © 뉴스하이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